춘분

평가옥

lattegirl 2023. 6. 21. 19:41

닭육수향이 확들어오는 특색있는 평냉집 중 하나
지점마다 차이가 거의 없는게 평가옥의 장점인듯
다만 놋그릇이 오래되서인지 쇠냄새가 났다
비싼값에 차디찬 편육은 확실히 호불호 나뉜다

평가옥 반포점 평양냉면 물냉면 편육 돼지수육 빈대떡 평범 평양냉면맛집 닭육수 돼지고기수육 평냉수육 찬수육 반포평양냉면 신논현역평양냉면 신논현역맛집 반포맛집

분당정자동 평가옥

부산에서 지인들이 올라와서 어복쟁반이나 한그릇 하러 평가옥으로..

본관은 번잡스러워서 조용한 별관으로~

바이주 좋아하는 분들이라 바이주에 위스키 조합인데 이건 뭐 그냥 사망 각..

어복쟁반 만두 편육 녹두지짐 평양냉면

평가옥은 어복쟁반이 베스트고 나머지는 쏘쏘~~

바이주에 위스키 마시고 근처 편의점 야장에서 맥주 마시고 기절~ ^^

아 요즘 기절이 너무 잦음 ㅋ

오랜만에 옛날 멤버들 만나서 초창기 바이주 얘기하며 웃고 떠드니 이 또한 즐겁구나~ ^^

분당맛집 정자동맛집 분당점 바이주모임 바이주 금문고량주진년 랑주 백년노주노교 위스키 글렌알라키 술스타스램 바이주 맛 먹방 JMT

퇴근후 늦은저녁...
맛집이였네...3대가 이어온 맛집이라는데..먹어보니 이해가 되네..ㅋㅋ
평양냉면 맛집인데..뜨끈한 만두전골이 땡겨서 먹었는데...수제만두에
불고기와 낙지의 조합이 좋네~~
.
.
하루종일외근 직장인
늦은저녁식사 우아한저녁식사🍽
명품만두전골 녹두지짐
3대가이어온맛집 존맛탱👍
.
.
낮에는 이제 여름이 오고있다..
하루종일 외근에 힘들었지만 저녁한끼는 맛있게 먹었네ㅋㅋ
.
.
소소한 사소한것에서느끼는즐거움
daily follow selfie
in good daily
jmt jmtgr ootd
인생은너무개간지 맛있는거먹고힐링하기
여유를즐기는삶

평가옥 평양냉면 동탄평가옥 동탄점 평냉 평양냉면맛집 평냉맛집 동탄2 동탄2맛집 동탄2신도시 맛집 동탄맛집 냉면 밀면 막국수 👌

평가옥 어복쟁반
나의 최애음식♡

어쩌면 그렇게 고기며 야채며
구성이 야무지게 들어가 있는지

이모님이 수시로 봐가며 육수 부어주시고 맛있게 먹는법도 알려주시니 대접받으며 먹는느낌에 더 기분좋아지는 평가옥 어복쟁반.

가격이 착하지 않으니
자주가려면
돈많이 벌어야겄다ㅡ
.
.
.
어복쟁반

MOTD

⭐️ 평가옥

⭐️ 서울 강남구 삼성로95길 37 역산빌딩

⭐️ 평양냉면 - 15,000원
녹두지짐 - 16,000원
접시만두 - 13,000원

⭐️ 영업시간 11:00~21:30

⭐️ 🥄🥄🥄/5

motd 점심 230609 평양냉면 냉면 녹두지짐 만두 선릉역맛집 강남 잘먹었습니다 먹 먹스타 식견 미식

[종각역 ] 평가옥 😍🥰

평양냉면과 편육...🤩
여름이 오기전에 맛본 평양냉면은 언제 먹어도 맛있드라..👍
두번째 방문...회사 바로 코앞...
지난 피드에 어복쟁반을 올렸던 집이다..
저녁식사로 갑자기 방문~🧾
편육의 부드러운맛과 평냉의 깊은 육수 맛이
입안에 계속 멤돈다.
이곳의 평냉은 초보자도 접근이 쉬운 맛이다.

📋오늘 먹은 메뉴🥄🥢
평양냉면 13.0
편육(소) 29.0

📌종각역 4번 출구 도보 2분거리

평양냉면 냉면 편육 종각 종각맛집 맛집 맛 먹팔 먹팔 먹스타 먹스타

속에서 어복쟁반
.
.
.
.
되시겠다👏👏👏
연휴
전날
놀러가야
겠나요
아아아아앙🤡🤡🤡
오늘도애뿐날되소서
feat_날나리먹투
.
.
.
.
맛 먹 날나리먹투 분당맛집
일탈 힐링

정자역 평가옥
평냉의 계절이 오네요? 입문자도 즐기기 좋은 평양냉면 집입니다.

슴슴함이 강한, 염도가 낮은 평양냉면을 선호하시는 분들이 종종 있지만, 여긴 살짝 염도가 있습니다. 그래서 초심자/입문자도 도전하기 좋고요.

1차로도 2차로도 3차로도 막차로도 좋은 평양냉면과 수육 조합이 과거를 잊고 술잔을 들게 만듭니다. 시원해서 취한줄도 모르고...

평가옥의 장점은 지역별로 가까이 지점이 있고, 지점별로 맛도 큰 차이가 나지 않아서 좋더라고요.

4계절 메뉴 평냉이 더욱 부각되는 시즌이 오네요. 모두 평냉 즐기러 가시죠!!

🎈입문자를 위한 팁 : 면을 풀기 전 육수맛을 즐기고 면을 푸세요!

맛임금_정자역
정자역맛집 정자맛집 분당맛집 정자평양냉면 평양냉면 평냉맛집 정자동맛집

평양냉면



평가옥.반포점😍

평냉에 계절이 찾아왔다😜👍🏻
육수는.무조건.리필🤣🤣

옆으로▶️

신논현맛집 평냉 라이프 맛집 베스트 JMT 존맛 존맛탱 먹방 먹스타 맛스타 맛있다 맛나다 먹 맛 맛있다 good 쩔어 대박 강추맛집 딜리셔스 Delicious

어린이날 특식(?)은 평가옥에서 배달한 평양냉면과 어복쟁반으로.

배달로는 처음 시켜봤는데 냄비가 같이 옵니다. 오랜만에 조립한 식당 테이블에서 직접 끓여 먹으니 좋군요. 저 가운데 있는 양념 간장 그릇을 빼고 그 안에 잘박하개 육수를 부으면 딱이네요. 그릇이 얇아 불조절이 어렵긴 한데, 육수량이 넉넉해 부어가며 먹으니 괜찮습니다.

역시 어린이날(???)이라 10년 전 어린이 시절에 엄청나게 봤을 애니메이션 겨울왕국을 틀고 싱얼롱 타임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린이처럼 노는 날인가.

이거 메뉴 좋네요.

어린이날 평가옥 평양냉면 어복쟁반 맛있네 여의도점 어린이날특식 ㅋㅋㅋ

에서 평양냉면

이제 더워지면 냉면 도 인기가 많을테니 이제 내년을 기약해야 하나ㅠ

맛 먹 냉면 평냉 직장인의점심 혀누런치in종각 행복한식객

🎈평가옥 🎈
어복쟁반 만두전골 맛집 정자맛집 평양냉면맛집
속이 꽉찬 이북 손만두😱 끝장나는 국물까지 …어쩜 이렇게 맑고 깔끔한지🤦‍♂️ 끝장나는 어복쟁반까지🌝 힐링 음식 그잡채

📌 경기 성남시 분당구 느티로51번길 9

냉면의 계절이 다가오고있네요, 평양냉면🥢

티캐스트 대표님의 맛집털기 광화문은밥이좋아

6 3대째 내려오는 일품요리점 평가옥
평양냉면, 어복쟁반, 녹두지짐 등이
대표 메뉴인 평양 음식 전문점 평가옥!
주력 메뉴가 아닌 온반도 아주 맛도리였어요🤩
평양냉면이 처음이라면 평가옥 냉면으로 입문 ㄱㄱ

📍서울 종로구 새문안로5길 19
⏰월~일 11:30~21:00

티캐스트 광화문맛집 직장인맛집 맛집추천
평양냉면 온반 어복쟁반 이북음식 맛집

'춘분' 카테고리의 다른 글

97도씨해물칼국수  (0) 2023.06.30
더더간장게장  (0) 2023.06.26
고수찜닭  (0) 2023.06.19
수타우동겐  (0) 2023.06.14
능동미나리  (0) 2023.06.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