춘분

능동미나리

lattegirl 2023. 6. 10. 01:44

신용산가서 곱창전골에 반하고 왔음ㅠㅠ같이 드실?

점심시간을 든든하게 챙겨주는것 물론인데 낮술땡김 주의하셔야함! 진짜 취향저격 맛도리들 가득해서 반차땡길수도있음😭

✔️미나리 곱창전골
곱폭탄 곱창+소고기+미나리 이 조합 자체가 미쳤음,,,신선한건 말이 필요없고 양념 최고임! 사리 넣어먹으면 환장함,,🤤

✔️능동미나리곰탕
이거,,,진국임ㅠㅠ 한끼 든든한건 당연하고 고기도 푸짐하고 젓갈과 섞박지와 함께 먹으면 행복은 가까이에,,🥹

✔️미나리숙회
노른자 톡터트려서 야무지게 같이 먹어주면 식감좋고 맛도리임!

📍
서울 용산구 한강대로40길 28 1, 2층

신용산맛집 삼각지맛집 곰탕맛집 삼각지핫플 용산맛집 신용산역맛집 용리단길맛집 곱창전골맛집 수육맛집

피곤에 찌든 K-직장인들의 피를 맑게 해주는 미나리 맛집

얼큰한 국물에 푹 끓여도 곱이 다 살아있을 만큼
곱 가득한 곱창전골+향긋한 미나리가 어우러지면
끝장나죠. 여기에 서비스 칼국수 사리도 포함이라니
저 앞으로 미나리 수혈하러 용산 자주 갈거에요.

매일 도축한 신선한 소고기를 사용한 육회에 푸릇한
미나리가 들어간 육회비빔밥은 고추장 초장이 아닌
간장 베이스 소스로 만들어서 더 담백하니 맛있고요.
밑반찬 오징어젓갈, 미나리무침, 섞박지도 요리들을
더 감칠맛나게 해주니까 반찬들도 줍줍하세요ㅠ

미나리숙회 비주얼은 단순한데 먹으면 오-하게 돼요.
살짝 데친 최상급 한재미나리를 신선한 노른자에 잘
버무려서 먹으면 아삭한게 술안주로 딱입니다.
평일에도 웨이팅 살벌한 맛집이지만 신선하고
아삭한 미나리 매력에 빠지면 헤어 나오지 못해요.

📍
📍서울 용산구 한강대로40길 28 1, 2층
📍매일 11:30-23:00

용산맛집 용리단길맛집 용산역맛집
신용산맛집 삼각지맛집 곱창전골맛집
미나리맛집 용산술집 삼각지술집 용산핫플
용산데이트 미나리 육회비빔밥 곱창전골

_
요근래 먹은 찐🍚

미나리 향 그윽한 맛집 핫플레이스🔥

능동 미나리 곰탕 (15,000)
능동 육회 비빔밥 (15,000)

미나리 곰탕이라고 들어보셨나요?
깊은 육수 & 고기 듬뿍 곰탕에
미나리가 쫑쫑쫑 너무 맛있어요😍
식감도 좋고 씹을때 미나리 향도 미쳤음!!

미나리 육회비빔밥은 한우로 만들어서
고기의 달달하고 찐한 맛이 너무 최고
미나리와의 조합이 완벽합니다👍

경북 청도 미나리로 너무 신선하고
품질 좋은게 느껴지더라구요!!
여긴 정말 유명해서 꼭 가보셔야합니다💛💛

저녁에 와서 한우 곱창전골이나
뼈다귀 찜 먹어보려구요
⚠️ 점심, 저녁시간에 가면 웨이팅 필수

신용산맛집
용산맛집 용리단길맛집
신용산밥집 미나리곰탕
육회비빔밥 용산역맛집
삼각지맛집 내돈내산

메리쿡

🐮🐂소꼬리특강중ᆢ

내일까지~~

용산맛집
따라잡기 편 입니다

꼬리수육 끝내주게 만드는법

두번째사진 재료들 다 넣고 수육을 합니다
냄새 일도없고 야들야들 꼬리수육에
미나리 올려 매콤한 소스 곁들여 먹는 방법 입니다
마지막에는 소면도 삶아 드려요
남은 국물에 비벼 드시는 거예요

수업에 오신 회원분들 역대급 이라고ᆢ
대O옥 꼬리찜 비교도 안된다 등등ᆢ
새로운 특강 많이 만들어 주세요 를 외치시면서ᆢㅋ
다들 많이 좋아해 주셔서
저도 몹시 뿌듯 합니다 😊💞

매일 꼬리곰탕 5시간 이상 끓이느라고
오밤중 퇴근 입니다


즐거운 주말 연휴 되세요
저는 내일까지 꼬리특강 진행중ᆢ😆

🤗

요즘 빠진 우리동네 맛집 방배동쌀국수 부터 돼지런한 먹부림 기록 🐷💗 저는 살 찌면 얼굴살부터 찌는 편인데 요즘 얼굴이 동그랗다못해 터지기 직전이랍니다 …⚽️💥

삼각지
미나리를 이름에 걸고 하는 집
모든 메뉴에 미나리가 들어가고 미나리를 좋아하는 나로써 안가볼 수 없었다!
미나리곰탕 일반특곰탕 육회비빔밥을 시켰고 특히 육회비빔밥 양념이 간장 챔기름 이여서 그런지 미나리향도 더 잘 느낄 수 있었고 무엇보다 맵지 않아서 취향저격!
막걸리가 있으면 넘 좋겠다 싶었으나 막걸리가 없어서 아쉬운 사람들은 근처 편의점에서 사다가도 드실 수 있으니 참고!

요즘 핫하디 핫하다는

비를뚫고 버스+전철 5번 환승,
테이블링으로 줄서기 해놓고
방문했어요 :9 (테이블링만드신분
복받으세요)

육회도 좋아하고 미나리는 더더 좋아하는데
거리가 멀다면 그냥 동네에서
육회비빔밥을 드시는걸 추천드립니다♥️

집에서 30분거리이신분들은
무리없이 드셔도 되겠어요...

하지만 전 두번은 못가겠어요 😇

용리단길 능동미나리
-
손질하기 번거롭지만 그 향을 포기할 수 없는 korean traditional herb 미나리를 맛있게 즐길 수 있는 곳. 많은 말 필요없고, 일단 여기는 한 번 와보시라능!! 해장과 안주가 동시에 쌉가능한 곳!!
요즘 핫플 용리단길 해장 안주 동시 쌉가능 ♥

또 가고 싶은 맛있었던 맛집 모아모아 •• 😋🤤(한그릇 음식 위주! 제 사랑 평냉은 제외에요..)

1. 앙끄리네
프렌치토스트랑 라쟈나 파스타 시켰는데, 세가지 다 맛있게 먹었던 곳! 아이스크림이랑 프렌치토스트랑 같이 먹으니 환상이었다!! 인테리어 넘나도 아기자기 예뻐서 좋았던 곳.

2. 북촌도담
그렇게나 웨이팅이 많던 도담! 실패할 수 없는 맛 .. 막걸리랑 먹으면 아주 술술 들어가죠. 메뉴에 ‘두부 한 모’도 있었는데, 김치찜이랑 먹었음 찰떡이었을 듯!

3.
하도 난리여서 꼭 먹어보고 싶었던 곳.. 드디어 다녀왔다! 육회비빔밥이랑 미나리곰탕 먹었는데, 둘 중 하나 포기할 수 없는 맛 .. 두 메뉴에 미나리가 잔뜩 들어갔는데 향이 향긋해서 너무 좋았다! 집 앞에 있었음 먹으러 자주 갔을 것 같다..

4. 삼미당막국수
호암미술관 김환기전 보고 주변 맛집으로 찾아간 막국수집. 흑임자막국수(들기름막국수)랑 기본막국수, 감자전 시켜먹었다. 들기름 막국수 말해모해였고, 감자전 정말 맛있었다 !! 기본 막국수에는 먹다가 중간에 동치미 국물 섞어 먹으니 더 맛있었다!

5. 연희동칼국수
따뜻한 칼국수가 땡겨서 갔던 곳. 평일 저녁이어서 사람이 많지 않아서 너무 좋았다! 같이 나온 김치들이 칼국수랑 너무 잘 어울려서 칼국수 한 입 김치 한 입 먹었다. 호로록 호로록 먹으면서 따뜻했다!

6. 어제의카레
여기 카레 너무 맛있었다. 새우튀김도 통통했고 가라아게도 바삭했다. 카레 질감도 딱 너무 내스타일 .. 그릇 싹싹 비우고 다 먹고 나왔다. 보광동 간다면 꼭 다시 가고 싶은 카레집이다!

7. 콘하스
리움미술관 시간 기다리다가 그냥 들어간 콘하스. 사실 콘하스는 포토존이 너무 예쁘게 되어있어서 가는 곳이라고 생각했지만, 빵 먹어보고 생각을 바꿨다.. 갓나온 고르곤졸라치즈바게트(?) 진짜 맛있었다. 아메리카노랑 찰떡이었던 빵! 콘하스는 빵 맛집이다.

8. 효자동국수
서촌 갔다가 저녁에 배고프고 국수가 땡겨서 무작정 들어갔던 곳. 막 들어갔던 곳이었는데 너무 맛있어서 완그릇 하고 왔다. 평일 저녁에 물국수가 땡긴다면 여기로 가자!

9. 느네집
하얀떡볶이로 소문난 곳. 부담스럽지 않게 먹을 수 있었다. 낙지볶음도 시켰었는데 밥이랑 같이 싹싹 먹었던 기억이 있다. 맛있었다! (옆 테이블에서 계란말이를 시켰었는데, 그게 참 먹고 싶었다)

10. 인덕원비빔국수
식사시간이나 주말에는 그렇게 웨이팅이 많다는 곳이다. 예전에 비빔국수를 너무 맛있게 먹었던 기억이 있어서 또 먹으러 갔다! 근데 눈 앞에서 동치미열무국수를 보고 먹고 싶었던 비빔국수를 뒤로 하고 메뉴를 바꿔 먹었다. 더웠던 날이었는데 동치미 국물이 너무 시원했고, 나의 선택을 칭찬했던 맛이었다!

서울투어 고급편 🍀

녹트 한강뷰 마시쪙 머시쪙 반포대교달빛무지개분수

생각보다 너무 괜찮았던 우리동네 맛집! 평일이든 주말이든 용리단길에서 줄이 항상있는 능동미나리~ 처음에 그냥 가기싫어서 안갔는데 가보고싶다분 때문에 갔는데 왠걸 진작 갈걸~ 미나리와 곰탕을 중심으로 여러메뉴들이있는데 진한육향의 곰탕육수도 좋고 육회비빔밥도 수육전골먹다 칼국수사리넣어서 탄수화물을 채워넣는건 더더욱 맛있자나! 다른메뉴도 궁금하니 조만간 또 가야겠는걸~

석아앤쿡 좋은곳에서좋은사람들과좋은음식을 석아앤쿡의맛집로드 marco 맛르코 맛르코_용산 맛르코_곰탕 맛르코_신용산 능동미나리 곰탕

능동미나리, 용산

육회비빔밥!
간장베이스 육회비빔밥
수육까지
아주 맛있었다❤️
미나리 맛집!

사랑하는 사람들과 함께🫶🏻

따숨데이 따숨맛집
육회비빔밥 수육
미나리수육 육회 비빔밥
맛집 미나리맛집 육회비빔밥맛집 수육맛집
용산맛집 용리단길맛집 용산역맛집 서울맛집
용산 신용산 용리단길 서울

오랜만에 서울 나들이
동아냉면 먹고 한남동 갔다가
요즘 용산이 핫하다고 해서 용리단길 호프집 가서 아무거나 안주 시켰는데 진짜로 아무거나 나온다😅 고추…ㅋㅋㅋ
오픈런 해서 드디어 능동미나리 먹음
미나리곰탕, 육회비빔밥 합격!

식도락 여행 🥐🥯🥘🍦🍺

짝궁이랑♥️

'춘분' 카테고리의 다른 글

평가옥  (0) 2023.06.21
고수찜닭  (0) 2023.06.19
수타우동겐  (0) 2023.06.14
와플앨리  (0) 2023.06.03
온정  (0) 2023.05.29